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에 없어요

플루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Q.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에 없어요


A. 비회원 구매인 경우

1) 주문자명 / 주문번호 /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회원 구매인 경우

1) 결제 진행 시 (신용카드/ 계좌이체/가장계좌/휴대폰 결제 등)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

2)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


*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

1) 주문 완료 후 자동승인 / 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-3분 정도 후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.

2)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-15분 정도 소요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TOP